프랑스와 영국 연구원들은 최근 영국 저널 Lancet Planet Health에 검토 논문을 발표했으며, 기후 변화를 다루기 위해 공식화 된 배출 감소 계획은 인구 사망률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관련 정책에 의해 제기 된 건강상의 이점은 비용을 초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.
기후 정책이 공중 보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프랑스 국립 보건 의학 연구소와 영국의 런던 보건 의학 연구원들은 공개 의학 데이터베이스 (PubMed)와 같은 문헌 데이터베이스에서 약 4,000 개의 관련 논문을 검색했으며 58 개의 정량적 연구를 체계적으로 분석했습니다. 이 58 개의 논문은 125 개의 배출 감소 옵션을 모색하고 기후 정책이 인간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방법을 고려합니다.
분석에 따르면 45 개의 논문에서 총 96 개의 배출 감소 계획이 예방 가능한 사망률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배출 감소 계획 중 2 개는 라이트닝 바카라 사이트 부문의 부작용을보고했으며, 나머지 94 개의 배출 감소 계획은 인구 사망률의 평균 감소가 1.5%의 중간 감소로 상당히 감소했으며, 가장 높은 추정치는 18.74%로 높았습니다.
연구원들은 기후 변화와 싸우기위한 배출 감소 계획이 화석 연료와 차량의 사용을 줄여서 대기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신체 활동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. 관련 조치는 특정 질병의 발생률을 줄였습니다. 연구에 따르면 기후 문제는 전 세계적이지만 개별 대응 조치를 취하면 지역 대기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이 연구는 또한 비교 건강 영향과 기후 변화에 대한 정책 대응의 구현 비용으로 인한 경제적 이점을 생성하는 13 개의 논문 중에서 11 개의 논문에 따르면 건강상의 이점이 정책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초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 프랑스 해방에 따르면이 연구는 산불 및 허리케인과 같은 극한의 날씨 사건으로 인한 손실이 포함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실제 건강상의 이점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.